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경영 SNG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가 '레시피북' '마켓타운' '프랜차이즈' 3종의 신규 콘텐츠를 추가한 시즌 2 '리얼쿠킹 버라이어티'를 업데이트했다고 28일 밝혔다.
우선,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는 레스토랑 '엘본 더 테이블'과의 제휴를 통해 '허셰프'로 알려진 최현석 셰프의 비밀 레시피를 실제 게임 내에 구현했다. 게임 플레이 도중 단골손님으로 최현석 셰프를 확보하면 첫 번째 레시피북을 획득할 수 있으며 호감도 보상을 받을 때마다 비밀 레시피를 랜덤으로 얻게 된다.
이어 새로운 공간 '마켓타운'이 추가됐다. '마켓타운'은 기존 재료 외 새로운 재료를 추가로 재배해 세계 각국의 음식을 요리하는데 사용한다. 뿐만 아니라 조경과 바닥 장식, 파티션 등 전용 인테리어 아이템을 이용해 장식도 가능하다.
또한, 유저간 레스토랑 경영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시스템도 구현했다. 해당 콘텐츠를 통해 유저는 다른 유저의 레스토랑과 가맹계약을 맺고 소셜 활동을 통해 가게 운영에 필요한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티게임즈는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 시즌 2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6월 13일까지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SS급 신규 남녀 의상 세트와 장식 아이템 '비치테라리움'이 제공된다. 또한 휴면 유저가 된 게임 친구를 초대한 유저에게 초대 명수에 따라 캐시, '플라워스토브' '플라워 오븐'을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일정 금액 이상의 결제상품 구입 시 캐시를 자동 생성하는 '럭키베베' 인형이 주어진다.
[조상현 기자 neulpeum@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