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의 캐주얼 액션 RPG '몬스터길들이기'는 지난 포미닛 캐릭터 원화에 이어 새로운 모델링 이미지를 공개했다.
‘몬스터길들이기’는 300여종의 개성 넘치는 몬스터 수집과 성장, 모험지역 등 다양한 RPG 요소를 자동전투로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이번에 공개한 모델링 이미지는 포미닛 캐릭터 원화에서 섬세한 컴퓨터 작업을 통해 보다 자연스럽고 화려한 색감으로 거듭난 이미지로 각 멤버들의 섬세한 표정과 매력 넘치는 포즈를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은 포미닛 캐릭터 공개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넷마블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jgames)을 통해 ‘캐릭터 이름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참여방법은 페이스북에 게재된 포미닛 캐릭터 이미지를 보고 왼쪽부터 순서대로 이름을 나열해 댓글로 남기면 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현아’ 캐릭터를 지급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포미닛 캐릭터 이미지 공개 이후 게임 내에서 빨리 만나고 싶다는 이용자들의 의견이 이어지고 있다”며, “이용자들의 바램 대로 빠른 3D 작업을 거쳐 곧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지웅 기자 csage82@chosun.com] [gamechosun.co.kr]
▶ 최고급 게이밍 PC 쏜다! ″창천결의″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중!
▶ 베타는 잊어라! 타이탄폴 정식서비스 해보니 ″헉″
▶ 레이싱모델 주다하가 홍보하는 그 게임?…
▶ 미스틱파이터, 2014년 기대작으로 충분
▶ 일본 대표 美女, 그녀의 이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