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길들이기-내친구용팔이-다함께던전왕-샤이닝스토리'에 이어 또 하나의 넷마블표 모바일RPG(역할수행게임)가 출격을 예고한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넥서스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세븐나이츠 for kakao'에서 사전 등록 이벤트를 28일 시작했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는 양 진영이 턴제로 공격과 수비를 진행하며 전투를 펼치고 영웅을 수집하는 재미가 강조된 RPG라고 설명했다.
특히 최근 출시된 RPG 가운데 그래픽과 비주얼 측면에서는 최고급 수준이고 액션성을 기대해도 좋다고 덧붙였다.
세븐나이츠는 자체 개발 엔진을 기반으로 230여 종의 캐릭터가 제공되고 게임모드와 전장 등이 제공된다.
넷마블은 28일부터 출시 일 전까지 사전 등록 이벤트를 통해 예약자 전원에게 영웅 소환권과 게임머니 1만 골드를 100% 지급한다.
사전등록 이벤트는 안드로이드 OS기반의 스마트폰 유저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박영재 넷마블 본부장은 “‘세븐나이츠’는 단순한 RPG가 아닌 깊이 있는 전략성과 화려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는 게임이다”며 “이 게임이 선보일 뛰어난 시각 효과를 통해 이용자들은 한 단계 진화된 모바일 RPG의 세계를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세븐나이츠’는 이달 중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 동시 출시할 예정이다.
※ 세븐나이츠 for kakao 사전등록 페이지 : http://enjoy.netmarble.net/_event/mobile/2014/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