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언더파이어:에이지오브스톰(이하 에이지오브스톰)이 착한 유료화를 선언했다.
네오위즈는 7일 서울 신사동에 위치한 CGV청담씨네시티에서 진행된 '에이지오브스톰' 쇼케이스를 통해 유료화 모델을 공개했다.
에이지오브스톰은 게임 머니인 '군자금'을 사용해 캐릭터 구매, 스킨 구매, 아이템 제작 등 게임 내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유료 결제를 통해 획득 가능한 '코인'은 고급 아이템 구입 및 경매장 이용에 사용되는데 이 두 콘텐츠도 게임 플레이로도 이용할 수 있다. 매 경기가 완료될 때마다 랜덤하게 아이템이 제공해 과금 없이도 장비를 지속적으로 획득할 수 있게 했으며, 상급 아이템이 나올 경우 해당 아이템을 판매해 코인을 획득 할 수 있는 것.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지은 드래곤플라이 개발 팀장은 "에이지오브스톰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 가능한 게임머니(군자금)로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며 "과금 유저와 비과금 유저간에 넘을 수 없는 차이를 만들고 싶지 않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쇼케이스에선 게임 소개 및 질의응답, 신규 프로모션 영상 공개, 홍보 모델인 서유리 및 스파이럴캣츠, 징맨 코스프레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됐다.
[정기쁨 기자 riris84@chosun.com] [gamechosun.co.kr]
▶ 도타2 한국 서버 오픈! 도타2 정보 총망라!!
▶ “모리아사가, 변화의 원동력은 이용자 의견”
▶ 신인가수 혜이니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어 매력적인 도타2유”
▶ ´판타지러너즈´ 성녀 프레아, ´너 없이는 못살아´
▶ 말달리자, 메달 100개로 뭐하고 싶어? 소원을 말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