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국제게임쇼 '지스타2013' 돛 올린다…7월5일 설명회 개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한국게임산업협회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3'의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오는 7월5일 서울 코엑스에서 참가 안내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설명회에서는 지난해 지스타 개최 결과 및 올해 행사의 주요 추진 계획 등이 소개된다. 주요내용으로는 ▲전시장 활용계획 ▲전시 구성 ▲참가 및 지원정책 ▲참가접수 방법 등의 안내와 더불어 질의 응답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우선 올해 지스타는 비즈니스 공간을 더욱 확대해 약 5,000㎡를 활용할 계획이며, 기업 참가를 장려하고 최근 시장의 흐름을 반영할 수 있는 공간 디자인을 기획 중이다.

또한 참가사 최우선 방향의 정책을 수립해 참가 기업들의 쾌적한 비즈니스 환경 제공에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한국게임산업협회 김성곤 국장은 "이번 설명회에서 게임 기업 관계자분들을 직접 만나 뵙고, 올해 지스타의 정책과 방향을 말씀 드릴 예정"이라며 "많은 국내외 게임 기업들이 지스타 참가를 통해 훌륭한 비즈니스 성과를 이루도록 행사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 지스타는 11월14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며, 참가신청은 8월말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류세나 기자 cream53@chosun.com] [gamechosun.co.kr]
최고의 소셜RPG 헬로히어로의 모든 것. 게임조선 헬로히어로 전장
메이플스토리, ″해킹 피해″ 자유화 선언…“운영 2.0 시대 연다”
서유리, ″잔나·아리″ 코스프레 대공개, 싱크로율은?
"블레이드앤소울, 신규직업 아직은…"배재현부사장 직접 밝혀
남경필 의원 “자율규제, 희생 수반돼야 국민적 공감대 얻을 것”

tester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